By The Sea BTS

By The Sea BTS

BTSをゆるゆる語ってく

【カナルビ】소우주(Mikrokosmos) - BTS(防弾少年団) 歌詞和訳








ぱんっちゃぎぬん ぴょrぴっどぅr
반짝이는 별빛들
輝く星の光


かmっぱぎぬん ぶr きょじん ごんむr
깜빡이는 불 켜진 건물
またたくビルの明かり


うりん びんなご いんね
우린 빛나고 있네
僕たちは輝いてるね


かkじゃえ ばん がkじゃえ ぴょれそ
각자의 방 각자의 별에서
それぞれの空間、それぞれの星で


おっとん びちゅん やまん おっとん びちゅん ばんふぁん
어떤 빛은 야망 어떤 빛은 방황
ある光は野望 ある光はさまよう


さらmどぅれ ぶrびっどぅる もどぅ そじゅんはん はな
사람들의 불빛들 모두 소중한 하나
人々の星の光 すべてが大切な「一つ」


おどぅうん ばん (うぇろうぉ ま)
어두운 방 (외로워 마)
暗い夜 (寂しがらないで)


ぴょrちょろm た (うりん びんな)
별처럼 다 (우린 빛나)
星のように皆 (僕らは輝く)


さらじじ ま
사라지지 마
消えないで


くん じょんじぇにっか
큰 존재니까
大きな存在だから


Let us shine




おっちょみ ばめ ぴょじょんい いとろk っと あるmだうん ごん
어쩜 이 밤의 표정이 이토록 또 아름다운 건
こんなにもこの夜の表情が美しいのは


ちょ びょrどぅrど ぶrびんど あにん うり ってむにr ごや
저 별들도 불빛도 아닌 우리 때문일 거야
その星たちでも明かりでもなく 僕たちのせいだろう




You got me


なん のるr ぼみょ っくむr っくうぉ
난 너를 보며 꿈을 꿔
僕は君を見て夢を見る


I got you


ちrふk がんどん ばmどぅr そk
칠흑 같던 밤들 속
漆黒の夜の中


そろが ぼん そろえ びっ
서로가 본 서로의 빛
互いが見た互いの光


がとぅん まるらご いっそんどん ごや うりん
같은 말을 하고 있었던 거야 우린
同じ言葉を言っていたんだよ 僕らは


かじゃん ぎぷん ばめ と びんなぬん びょrびっ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最も深い夜に輝きを増す星の光


かじゃん ぎぷん ばめ と びんなぬん びょrびっ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最も深い夜に輝きを増す星の光


ぱめ ぎぷrすろk と びんなぬん びょrびっ
밤이 깊을수록 더 빛나는 별빛
夜が深まるほど輝きを増す星の光




はん さらめ はなえ よkさ
한 사람에 하나의 역사
一人に一つの歴史


はん さらめ はなえ びょr
한 사람에 하나의 별
一人に一つの星


ちrしぼk げえ びちゅろ びんなぬん
70 억 개의 빛으로 빛나는
70億の光で輝く


ちrしぼk がじえ world
70 억 가지의 world
70億の世界


ちrしぼk がじえ さrm としえ やぎょんうん
70 억 가지의 삶 도시의 야경은
70億の人生を抱える都市の夜景は


おっちょみょん っと たるん としえ ばm
어쩌면 또 다른 도시의 밤
もしかしたらまた別の都市の夜


かkじゃまね っくm
각자만의 꿈
それぞれの夢


Let us shine


のん ぬぐぼだ ばrっけ びんな
넌 누구보다 밝게 빛나
君は誰よりも明るく輝く


One




おっちょみ ばめ ぴょじょんい いとろk っと あるmだうん ごん
어쩜 이 밤의 표정이 이토록 또 아름다운 건
こんなにもこの夜の表情が美しいのは


ちょ おどぅmど たrぴんど あにん うり ってむにr ごや
저 어둠도 달빛도 아닌 우리 때문일 거야
その闇でも月明かりでもなく 僕たちのせいだろう




You got me


なん のるr ぼみょ っくむr っくうぉ
난 너를 보며 꿈을 꿔
僕は君を見て夢を見る


I got you


ちrふk がんどん ばmどぅr そk
칠흑 같던 밤들 속
漆黒の夜の中


そろが ぼん そろえ びっ
서로가 본 서로의 빛
互いが見た互いの光


がとぅん まるr はご いっそんどん ごや うりん
같은 말을 하고 있었던 거야 우린
同じ言葉を言っていたんだよ 僕らは


かじゃん ぎぷん ばめ と びんなぬん びょrびっ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最も深い夜に輝きを増す星の光


かじゃん ぎぷん ばめ と びんなぬん びょrびっ
가장 깊은 밤에 더 빛나는 별빛
最も深い夜に輝きを増す星の光


ぱみ ぎぷrすろk と びんなぬん びょrびっ
밤이 깊을수록 더 빛나는 별빛
夜が深まるほど輝きを増す星の光




としえ ぶr い としえ びょr
도시의 불, 이 도시의 별
都市の明かり この都市の星


おりr じょk おrりょぼん ぱmはぬるr なん っとおrりょ
어릴 적 올려본 밤하늘을 난 떠올려
幼い頃見上げた夜空を僕は思い出すよ


さらみらん ぶr さらみらん びょrろ
사람이란 불, 사람이란 별로
人という光 人という星で


がどぅかん ばろ い ごせそ
가득한 바로 이 곳에서
いっぱいのまさにこの場所で


We shinin'




You got me


なん のるr ぼみょ すむr しゅいお
난 너를 보며 숨을 쉬어
僕は君を見て息をする


I got you


ちrふk がんどん ばmどぅr そげ
칠흑 같던 밤들 속에
漆黒の夜の中で




Shine, dream, smile


Oh let us light up the night


うりん うりでろ びんな
우린 우리대로 빛나
僕らは僕たちらしく輝く


Shine, dream, smile


Oh let us light up the night


うりん く じゃちぇろ びんな
우린 그 자체로 빛나
僕らは僕たちらしく輝く



Tonight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こちらもどうぞ▽




BTS/防弾少年団/방탄소년단/소우주/Mikrokosmos/歌詞和訳/カナルビ